페이코오더 사장님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엔에이치엔페이코(이하 “회사”라고 함)가 직접 운영하는 오더서비스 및 제3자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오더서비스에 입점한 매장의 관리자를 위하여 PC WEB 및 MOBLIE APPLICATION 으로 제공하는 사장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란, “회사”가 인터넷홈페이지(http://partner.payco.kr, 이하 “사장님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사장님앱”)을 통하여 오더서비스의 메뉴 관리 등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 허락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서비스”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까지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절차(본인인증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하지 않음)를 이행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가입 신청을 승낙한 이후에도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① 이미 가입된 사업자등록번호와 휴대폰번호가 동일한 경우
    • ② 가입을 신청한 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③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예: 주민등록번호, 사업자번호 등)를 이용한 경우
    • ④ “회원”이 운영하는 매장이 “회사”의 “서비스”에 입점할 수 없는 것으로 판단된 경우
    • ⑤ “회사”가 요구하는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절차를 완전히 이행하지 않은 경우
    • ⑥ 가입을 신청한 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거나 조건에 미달하여 신청하는 경우
    • ⑦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⑧ 가입을 신청한 자가 18세 미만의 국내 개인 사업자인 경우
    • ⑨ 가입을 신청한 자가 적법한 인허가 신고를 하지 않은 경우
    • ⑩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될 우려가 있거나 위반된 경우
  4. “회사”는 제2항과 제 3항에 따라 가입신청의 승인을 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이를 가입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제6조 제5항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공개적 또는 개별적으로 경고한 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상기 경고는 “회사”의 판단에 따라 생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증설, 교체, 이전 등의 유지 관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서비스” 중단 3일 이전에 이를 공지합니다. 만일 통신 및 전력 중단, 정보통신설비의 작동 불능 등의 사유로 인해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복구 즉시 이러한 사실을 공지합니다
  4.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회사”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를 재개하도록 노력합니다. 단,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되어 즉시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요청하는 불편사항 및 “서비스”의 개선 사항을 반영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거나, 양도, 대여, 담보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에서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관리하는 매장정보, 메뉴정보, 또는 휴업/폐업 상태가 변경된 경우,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직접 정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정보 수정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5. 본 조 제2항, 제3 항 및 제 4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 등 정보의 분실 및 제3자 사용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에 게시물을 등록할 때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한 내용에 관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인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아래 2항과 관련한 침해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습니다.
    • ① 허위내용 또는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등록
    • ②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정보를 등록
    • ③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정보를 등록
    • ④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사회의 일반적 도덕 및 기타 사회의 공공적 질서)에 반하는 정보를 등록
    • 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7. “회사”가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정보 및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8. “회원”은 담당자를 입점 매장의 대표 또는 대표를 대리하는 자로 기재하여야 하며, 해당 담당자가 "서비스” 에서 한 행위는 “회원”의 행위로 봅니다.
  9.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된 일체의 정보(“회원”에 대한 소비자의 주문정보, 주문내역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하지 않음)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1. “회원”은 표준 API 등 회사가 제공하는 수단 이외의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속하여 “서비스” 내용 및 정보를 복사 또는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12.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서비스”에 부하를 야기하거나, 기타 회사의 “서비스”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1. “서비스” 에서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① 매장 정보 관리 및 메뉴 정보 관리
    • ② 매장 프로모션 (쿠폰,포인트,스탬프 등) 발행 관리 및 매체(문자,푸시 등) 발송 관리
    • ③ 매장 충전금 및 결제수단 관리
    • ④ 매장 소개/새 소식/광고를 위한 게시물 관리
    • ⑤ 주문접수 처리
    • ⑥ 주문내역 및 주문고객 조회 관리
    • ⑦ 배달 대행사 연동 관리
    • ⑧ 입점 안내 및 공지사항 확인
    • ⑨“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의 신청 및 비용 조회
    • ⑩ 기타 “서비스”에 부수하는 업무
  2. “회원”이 “서비스”에서 탈퇴하거나 “회사”와 별도로 체결한 가맹점 계약 등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별도의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고 "서비스” 내에 그대로 게시하거나 사업적 협력관계에 있는 제3자와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회사”가 요청하는 기술적 요청에 대해서 특별한 사유가 없을 경우 이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전 항에 따라 요청 받은 내용에 대해서 “회원”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 수집된 일체의 정보를 관계 법령을 준수하는 범위 내 사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ㆍ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회사”와 제3자와의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은 사업목적으로 “회원”에 대한 별도의 대가 지급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정보를 사전 동의 없이 회신 또는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기밀유지)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의 체결 여부 및 그 이행으로 취득한 상대방의 경영정보, 영업비밀, 고객정보 등 제반 비밀사항에 대해서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에도 그 사항을 상대방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누설하거나 본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아니 되며 상대방이 요구하는 비밀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주소, “서비스”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통지수단의 방법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제12조에 따라 통지합니다.

    • ①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통신의 두절
    • ③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④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 ⑤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제14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는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와 “회원”이 별도로 체결한 약정 또는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 계약의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등의 이유로 즉시 탈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해제 또는 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그 사실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이에 준하는 방법으로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고지한 연락처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본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원” 가입시 작성하거나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 ② 타인의 명의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
    • ③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 ④ “회사”가 영위하는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⑤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한 경우
    • ⑥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⑦ "회사"에 귀속하는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 ⑧ "회사"의 명예를 대외적으로 훼손시켰다고 인정되는 경우
    • ⑨ 파산 신청, 기업회생절차 개시 신청 등의 사유로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 ⑩ “회사”의 영업정책의 변화 등으로 인하여 “회사”가 본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을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 ⑪ 기타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4. 본 조에 의한 이용계약의 해지는 기 발생한 양당사자의 권리관계 및 손해배상 청구권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회원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회원정보 또는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사용 사용 기간이 경과한 할인쿠폰, 포인트 등에 대하여 사용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손해배상)

  1. “회사”와 “회원”은 자신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무료로 제공된 “서비스”에 관하여는 “회원”에 대하여 원칙적으로 손해배상 의무가 없습니다.

제17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서비스” 운영정책 및 개별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와 “회원”이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거나 상관례에 따르며, 본 약관에 의한 이용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일체의 분쟁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2월 18일부터 적용됩니다.